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게임 나만 이상해요 ?rank0743 비수마존잘4.28(화)조회 292비추천 0


다들 어떤 심정으로 게임하세요?

인게임 지고 이기는걸 떠나서 너무 3류 게임 갔다고 해야하나 ..

아다리도 너무 심하고 박스 안에서 때리는 슛은 키퍼 반응도 거의 못하고

키퍼 급여 높아도 심각한듯요

패스는 왜 바로옆에 줬는데도 저 멀리 있는 애한테 보내고 ..

와 다들 스트레스 장난 아니죠?

나만 그런가 해서요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