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살다살다 세미1부한테 2천조따리한테져야되네 ㅋㅋ[3]
335 임맘짬댕4.28(화)조회 525추천 0비추천 2

335 임맘짬댕4.28(화)조회 525추천 0비추천 2
오언이 네덜란드상대로 헤딩 다따고댕기는것도말안되는데 진짜 우리팀 바보되서 다 가만히있어서 자동문으로 골먹히는상황나오면 진짜 할말이없다 게임이 못해서지는거면 말안하는데 피파처음하는것도아니고 진짜말년 세미프로1부한테 억까란 억까는다 당하고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