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네는
1616 RfrenchYogo4.28(화)조회 361추천 0비추천 0

1616 RfrenchYogo4.28(화)조회 361추천 0비추천 0
머하는거야 도대체 이게 카드깡 게임이냐 축구게임이고 프로 선수들도 있는 게임인데 인게임이 왜 이모냥이고 구단가치 낮은팀이 왜 더 빠르고 몸빵쌔고 슛은 하면 다들어가고 패박2칸에서 중거리가 왜 들어가고 제트디가 왜 들가는거야 그냥 버그 투성이고 정해진게임하는 기분이 진짜 내가 오늘부로 넥슨에 ㄴ 자도 안쳐다본다 잘먹고 잘살아라 양아치 기업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