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니네는rank01616 RfrenchYogo4.28(화)조회 361비추천 0
머하는거야 도대체 이게 카드깡 게임이냐 축구게임이고 프로 선수들도 있는 게임인데 인게임이 왜 이모냥이고 구단가치 낮은팀이 왜 더 빠르고 몸빵쌔고 슛은 하면 다들어가고  패박2칸에서 중거리가 왜 들어가고 제트디가 왜 들가는거야  그냥  버그 투성이고 정해진게임하는 기분이 진짜  내가 오늘부로 넥슨에 ㄴ 자도 안쳐다본다 잘먹고 잘살아라 양아치 기업아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