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게임이 반칙을 왤케 부냐 ㅋㅋrank0596 리버풀킹훔바훔바4.27(월)조회 317비추천 0
아니 뭔 스쳐도 반칙을 불고 어깨먼저 넣었는데도 반칙불고

상대가 슛할때 스스로 걸린것도 반칙불고 ㅋㅋㅋ

반칙부는게 너무 예민한거 같음.

예전에는 이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너무 과하게 부는듯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