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술이 의미가 있냐?ㅋㅋㅋㅋㅋㅋㅋ
198 헥헥4.27(월)조회 311추천 1비추천 0

198 헥헥4.27(월)조회 311추천 1비추천 0
지는판에는 선수들이 아예 침투를 안하고 AI 마비되는데ㅋㅋㅋㅋ
어차피 이길판 질판 정해놨으면서, 스텟이고 전술이고 나발이고 왜 만들어놓은거임?
지금 서비스 몇년째인데 유저들이 이딴 개보정에 속을거같음?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