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생각 할수록 열받네 rank0150 colloseum4.27(월)조회 290비추천 0
노트북 유저들 랜선 안쓰는 유저 노트북 와이파이 신호로만 게임 하는 사람 만나면 

왜!!!!!!!! 도대체 왜!!!!!! 난 데스크 탑에 cpu 최고급 이고 그래픽카드 최고급이고 랜카드 최고급인데 왜 체감이 달라져서 애들이 멍청해지고 패스가 이상한 대로 가고 

심지어 패드로 게임 하는데  신호가 노트북, 키보드 유저보다도 훨씬 빠른 텐데  왜!!!!!!!!!!!!!!!!  선입력이 자주 반복 되며 , 누른게 뒤에 입력 되고 뒤죽박죽일까 

이쯤 되면 조치를 해야 하는거 맞잖아요  노트북 핫스팟으로만 신호 받아서 하는 분들 죄다 정지에 거부 하게끔 만들어야 하는거 아닌가 

노트북 유저 그래픽카드 수시로 업데이트 하게끔 엔디비아 그래픽카드 업데이트 노트북 전용으로 깔아두고 게임내 윈도우 호환성 안되는 7, 10 거부 하게끔 해야 하는거 아닌가

데스크탑은 이미 그 과정을 거쳐서 게임을 돌리는 장비인데 

노트북은 데스크탑 보다 훨씬 성능이 떨어지는데 아무리 게이밍 노트북이라도 주사율 144가 최대잖아 모니터 연결해서 쓰는거 아닌 이상 힘들잖아 

제발 고쳐라 운영자님들 제발 부탁 드려요 너무 심해요 이런 허다한게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