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질로 선수팩 하자나? 귀속만 뜸
2258 레알마드리드STA2.22(일)조회 359추천 0비추천 0

2258 레알마드리드STA2.22(일)조회 359추천 0비추천 0
그냥 BP만 사서 선수팩 풀리면 BP로 사는게 이득
너무 선수 운빨로 좋게 나오면 기존 현질러들이 싫어하지
너무 선수 운빨 안 좋으면 신규 유저 안 들어오지
처러리 선수 운빨 안 좋게하고 귀속 처리시스템 만들어주고
인게임 고치면 차라리 괜찮아진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