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쓰레기게임 에휴
759 오렌지버거2.21(토)조회 199추천 1비추천 0

759 오렌지버거2.21(토)조회 199추천 1비추천 0
넥슨 니들도 똑같애 다음겜을 내던가 포기를하던가 쓰레기엔진들고 가는 겜을 몇년을 쳐 해먹고있는거냐
피3떄는 보정이란단어가 없었는데 진짜 겜 토나오네 토나와 어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