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쓰레기게임 에휴rank0759 오렌지버거2.21(토)조회 199비추천 0
넥슨 니들도 똑같애 다음겜을 내던가 포기를하던가 쓰레기엔진들고 가는 겜을 몇년을 쳐 해먹고있는거냐 

피3떄는 보정이란단어가 없었는데 진짜 겜 토나오네 토나와 어휴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