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판연속 2골 넣고 공 팅팅볼 되는거 왤케 싫냐
1352 유리색구름2.20(금)조회 300추천 1비추천 0

1352 유리색구름2.20(금)조회 300추천 1비추천 0
전반에 2골 넣고 후반 시작하면 공 계속 튀고 있네
그 상황에서 중거리 차면 다 들어가고 있는대 뭘 어쩝니까...
아니 수비상황에서 패스 커서 꼬이는 거야 그럴수 있다 치지만
그렇게 3경기 내내 후반 쳐맞기 시작하는대 이게 맞습니까?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