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식경기 보정은 백번 양보해서 이해하겠는데[7]
3209 홍세로미2.19(목)조회 2,594추천 15비추천 1

3209 홍세로미2.19(목)조회 2,594추천 15비추천 1
감독 모드 보정은 진짜 너무 한거 아니냐?
40조 이런팀 한테 지고 있으면 진짜 미치겠다
내가 1000조면 40조팀 보단 ai가 좋아야 되는거 아니냐?
오버롤이나 가치로나 내가 위인데
어떻게 감독모드 에서 구단가치 낮은팀한테 지는거는 어떻게 설명할래?
전술 드립치지마라 전술 다들 랭커 복붙이라 다 똑같은 포메인데
진짜 이건 해명해라
댓글 7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