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일 점검 조기 오픈 하는 게 좋을 거야.[2]
822 가래침뱉는라마2.19(목)조회 621추천 0비추천 0

822 가래침뱉는라마2.19(목)조회 621추천 0비추천 0
오후 2시는 너무 늦다. 그리고 조기 오픈 하되, 서버 문제 없이 오픈 하는 게 좋을 거야. 그래야 나락 간 민심 0.1%라도 회복한다. 요새 조기 오픈 잘 하더만. 잘하자 상원아.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