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게임이 뭔 반응을 안하냐 진짜 짜증나네 [5]rank01053 바로새우나2.19(목)조회 292비추천 0
오늘 역대급으로 반응을 안에 안한다 이게 맞냐?

애들 공에 대해 반응안하고 키입력해도 반응 안하거나 느리고

슛이든 태클이든 패스든 드리블이등 키보도는 왜 반응이 느리냐고

움직이지를 않는다 애들이 키보드를 걍 없애든가 미련없이 떠나게

키보드를 살리든가 뭔 게임 할때마다 반응이 말같지 않으니 겜을 할 수가 없다.
3 0
댓글 5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