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억까당했습니다 억울해요 봐주세요.[3]
1125 홀란드잘생겼나요2.6(금)조회 342추천 0비추천 2

1125 홀란드잘생겼나요2.6(금)조회 342추천 0비추천 2
순위경기에서 상대방이 오프사이드로 골 넣었는데 어이없는게 그러면서 상대방 득점이 올라갔습니다.... 그래서 2:2 무승부 했는데 리플에도 오프사이드 골로 나오는데 진짜 얼탱이가 없네요.. 이런게 게임맞나요??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