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개발자들 다 이직한듯rank087 휴면102346059192.6(금)조회 240비추천 0
인겜 건들다가 코드꼬여서 지금 겜 이상해지는 것 같습니다
제발 그냥 인겜 건들지말고 심판좀 어떻게 해보세요
그리고 선수들 겹치면 이상한 현상일어나는데 이렇다가 선수들 액체괴물 될 것 같아요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