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체감은 뜨레기인데 왜 자꾸 체감 상태 물어봄. 개선도
2038 바라스1.18(일)조회 341추천 1비추천 0

2038 바라스1.18(일)조회 341추천 1비추천 0
안하는 뜨레기들이..??
정말 왜 그러는건지 궁금하네...
유저 열받게 하지 말고 체감 질문은 과 친구 추천 같은 설문은
삭제하길 바라네요. 뜨레기 넥슨님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