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123405 오버랩핑1.10(토)조회 447비추천 0
피파가 역겨운 이유가 여러개 있지만 난 그중에 제일 역겨운 게 피파의 잘못으로 억까해서 지는 게 제일 큰 거 같다 . 
내가 상대보다 못해서 지는거면 당연히 수긍할텐데 온갖 억까당해서 지면 스트레스 받아서 게임 돌리기가 싫다 . 
요새 공식경기 하면 화나서 볼타만 하는데 볼타도 매칭이 창나서 우리는 3언랭 상대는 4월스 이런 식으로 잡아줘서 진짜 게임 할만 안난다. 
제발 게임다운 게임 투명한 매칭 정상적인 운영 좀 해줘라 못하겠으면 그냥 피파 다른 게임사에 넘겨라 차라리 피망일때가 나았다 진짜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