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개선이요??
1209 페이스븍1.10(토)조회 466추천 1비추천 0
1209 페이스븍1.10(토)조회 466추천 1비추천 0
상대 100조팀인데 전판 추가시간 3분줘놓고 상대는 뒤에서 볼돌리고있는데 휘슬 안불다가 그렇게 7분이되고도 휘슬 안불고 8분에 내 진영에 넘어와서 ZD떄리니까 들어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동점골 처먹고 갑자기 후반에 애들 체감 개느려지면서 1대1찬스 흐비차 금카로 ZD 했는데 커브가 145 거든?? 오른쪽으로 처나가고 벨런스 잡고 찼는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상대는 좋ㄷ안돼는 윙어가지고 ZD하는데 무슨 커브 150인거마냥 감겨 들어가더라 ㅋㅋㅋㅋ 개ㅁ겜진짜 열받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