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인게임 보정좀 어떻게 좀 해줘라rank02757 존슨파워1.9(금)조회 497비추천 0
적당히 해야지 진짜 상대만날때마다 체감이 왜 다 다른데

내 구단가치에 10분의1 짜리 만나면 나도 거기에 맞춰서 느려지고

10배차이나면 개빨라지고

패스속도 속가 슈팅 침투 모든게 너무 차이나잖아
 
풀게이지 크로스가 칩슛처럼 나가는건 뭐라 설명을 할꺼냐

중간이없어 어떻게  하라는거야

나도 보정받는건 인정하겠지만 이건아니잖아

이선수가 좋은지 나쁜지 뭐가 부족한지를 판단이 안되는데

팀갈을 하든 평가를 하든 할꺼 아니냐

많은거 바라는것도 아니고 오버롤 그대로 선수 구현하는게 그렇게 힘든거냐

하긴 몇년을 이렇게 보냈는데 수정할 생각도 없겠지

푸념할라고 글쓴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