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보정좀 어떻게 좀 해줘라
2757 존슨파워1.9(금)조회 497추천 0비추천 0

2757 존슨파워1.9(금)조회 497추천 0비추천 0
적당히 해야지 진짜 상대만날때마다 체감이 왜 다 다른데
내 구단가치에 10분의1 짜리 만나면 나도 거기에 맞춰서 느려지고
10배차이나면 개빨라지고
패스속도 속가 슈팅 침투 모든게 너무 차이나잖아
풀게이지 크로스가 칩슛처럼 나가는건 뭐라 설명을 할꺼냐
중간이없어 어떻게 하라는거야
나도 보정받는건 인정하겠지만 이건아니잖아
이선수가 좋은지 나쁜지 뭐가 부족한지를 판단이 안되는데
팀갈을 하든 평가를 하든 할꺼 아니냐
많은거 바라는것도 아니고 오버롤 그대로 선수 구현하는게 그렇게 힘든거냐
하긴 몇년을 이렇게 보냈는데 수정할 생각도 없겠지
푸념할라고 글쓴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