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젠틀뮌헨아 2:2 공방에서 인성질 하지말자rank0205 사케왕1.9(금)조회 384비추천 0
실컷 드리블 치다가 안되면 이상한 스루패스 계속 날리면서 

집중 좀 하자 왜 못받음? 탈압박 못함? 

이러면 진짜 뭐라고 내가 대답을 해줘야 시비가 안붙을수 있는건데?

우리가 골딱들끼리 서로 실력 논할 바닥은 아니니까 넘어가고

조금 맘에 안들어서 입털 성격이면 그냥 공방 뛰지말고 클럽원이랑 해야지

서로 좀 스트레스 주지말고 받지말고 겜하자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