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젠틀뮌헨아 2:2 공방에서 인성질 하지말자
205 사케왕1.9(금)조회 384추천 0비추천 0

205 사케왕1.9(금)조회 384추천 0비추천 0
실컷 드리블 치다가 안되면 이상한 스루패스 계속 날리면서
집중 좀 하자 왜 못받음? 탈압박 못함?
이러면 진짜 뭐라고 내가 대답을 해줘야 시비가 안붙을수 있는건데?
우리가 골딱들끼리 서로 실력 논할 바닥은 아니니까 넘어가고
조금 맘에 안들어서 입털 성격이면 그냥 공방 뛰지말고 클럽원이랑 해야지
서로 좀 스트레스 주지말고 받지말고 겜하자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