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추가시간 12분 10버그 아님?ㅋㅋㅋ
2538 꽃미모김민주1.9(금)조회 319추천 0비추천 0

2538 꽃미모김민주1.9(금)조회 319추천 0비추천 0
2대1로 이기고 있었고 90분 지나니깐 추가시간 3분 더 준다고 떴는데
3분 넘어도 안끝나더니 12분되어서 공 사이드라인으로 내보내니깐 그제야 끝내주네 ㅋㅋㅋㅋ 패치만 하면 버그 투성이냐 이 망겜은 ㅋㅋ
추가시간 12분동안 상대방 공격 계속하고 코너킥도 2번 당했는데 심장 쫄깃하네~ 뭐 게임의 재미를 위한 신슈 기능인가?? 하여튼간 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