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정이 없어요~
664 의미없잖아이거11.15(토)조회 568추천 1비추천 0

664 의미없잖아이거11.15(토)조회 568추천 1비추천 0
보정이 없대요~ 보정이 없나봐요~
진짜 심한 욕 마렵네
유저 시험하나
넥슨 수준이 이거 밖에 안되니까 운영진도 다 똑같아 지는 거 아니냐
의욕도 없고 희망도 없어지고~ 잘 ~ 들 ~ 하고 계십니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