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젠 나도 모르겠다[1]rank01024 나는죽지안아8.24(일)조회 912비추천 0
실력이면 실력인데 최근 5일동안 피파하면서 느낀게 지는건 계속 쉽게 지는데 한번 이기려면 온 힘을 다해서 해야함 근데 그래도 지는판이 훨씬 많음 
체감은 뭐 늘 똑같음 실력도 뭐 그냥그럼 잘하는것도 아님 그렇다고 아예 못 하는건 아님 피파4가 나왔을때부터 해왔으니 다 알고있지만 
갑자기 요즘들어서 게임이 너무 이상해짐 심판은 늘 상대편이고 내 골키퍼는 허수아비 수비는 거북이들 공격수들은 다 뻥스탯 
차라리 내가 못하는거였으면 이렇게까지 글을 쓸 일도 없음 이 글을 안 볼거란걸 알아도 너무 억울하고 이상함 처음에는 내 팀이나 전술이 문제인줄알고 바꿔보기도 했음 
아무리 바꾸고 팀을 다시짜고 랭커들 플레이 영상을 봐도 전혀 바뀌는게 없이 계속 패배 결국 피파에 대한 정이 어마어마하게 털려서 그냥 감독모드만 계속 돌리면서 계속 게임을 할까 말까 생각중임 하소연 할 사람이 없어서 여기다가 글을 끄적여봅니다..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