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본인이 회사 사장이라는데 어쩌라는거지?[3]rank0141 도봉순박보영8.16(토)조회 856비추천 0

아니 회사 사장이라는 놈이 저런 말투를 쓰나?
지 차가 벤츠인걸 왜 말하는 거지?
그러면 부자인줄 아나? 니 차가 벤츠면 내 차는 롤스로이스임~
나보다 부자라는 사람이 사장이라는 사람이 차도 벤츠라는 사람이 
왜 두치와뿌꾸보다 팀가치가 낮을까? ㅋㅋㅋ
차가 벤츠라고 하면 뭐 부러워할거라고 생각하나?
어디 회사 사장인지 물어보니까 아무말도 안하고 계속 다른 얘기만 하는데 구라를 칠거면 제대로 쳐야지 
무슨 거짓말인거 다 티나게 구라를 치고 있네 ㅉㅉ 지가 사장이고 지가 부자고 지 차가 벤츠인데 뭘 어쩌라는거지?
벤츠 똥차를 가지고 지 차 벤츠라고 주접 떠는 잼민이들 ㅉㅉ
0 0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