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미있네ㅋㅋㅋㅋㅋ[1]
726 음바페와칭구들8.15(금)조회 879추천 1비추천 1

726 음바페와칭구들8.15(금)조회 879추천 1비추천 1
키야~ 어제부터 한 60판 한 거 같은데 승격전만 되면 억까 개당하고 애들 멍청해지는건 디폴트 값이냐?한 두번 당하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승격전만 지금 한 30번 하고 있다뭐가 문제일까?그 전까지 개 쳐바르다가 똑같은애들 만나면 쳐발리는게 무슨 이유일까?
원숭이들이 게임 관리해서 그런가ㅋㅋㅋㅋ아니면 없어서 못배워서 그런건가ㅋㅋㅋㅋ
원숭이들이 게임 관리해서 그런가ㅋㅋㅋㅋ아니면 없어서 못배워서 그런건가ㅋㅋ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