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능력 끝판왕
1263 닷오다8.15(금)조회 888추천 0비추천 0

1263 닷오다8.15(금)조회 888추천 0비추천 0
운영자들은 일 좀 하세요
뭐하러 운영자라는 타이틀 가지고 있는지 의문스럽네요
도대체가 인게임 정상적인걸 본적이 없어
입력한대로 패스나 슛이 나가는게 정상아니야?  똑바로 좀 관리하던가
운영진들을 싹 갈아치우던가
똑바로 좀 합시다 예?
이딴 비정상적인 게임이 어디있냐 진짜
어느 게임이 입력한대로 안하고 AI가 알아서 움직이는게 우선이 되냐고
무능력한거 티 그만 내고 일 좀 똑바로 하세요들
진짜 뭐하는거야
매번 똑같은 오류나 버그도 못잡으면서 운영자가 왜있어?
뭐하러 운영자라는 타이틀 가지고 있는지 의문스럽네요
도대체가 인게임 정상적인걸 본적이 없어
입력한대로 패스나 슛이 나가는게 정상아니야?  똑바로 좀 관리하던가
운영진들을 싹 갈아치우던가
똑바로 좀 합시다 예?
이딴 비정상적인 게임이 어디있냐 진짜
어느 게임이 입력한대로 안하고 AI가 알아서 움직이는게 우선이 되냐고
무능력한거 티 그만 내고 일 좀 똑바로 하세요들
진짜 뭐하는거야
매번 똑같은 오류나 버그도 못잡으면서 운영자가 왜있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