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적시장 고인물 있습니까?[1]
622 민지희8.15(금)조회 907추천 0비추천 0

622 민지희8.15(금)조회 907추천 0비추천 0
아무도 안 사는 귀속 카드이고 하한가에 10장 이상 항상 쌓여 있음에도 항상 가격이 오르는데 이게 왜이런거죠 그냥 1카로 터치고 팔아야 할까요 호나우두 발롱 5카 입니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