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리 보정이라지만 이건좀,...[2]
566 TenkoSHlBUKI8.15(금)조회 940추천 4비추천 1

566 TenkoSHlBUKI8.15(금)조회 940추천 4비추천 1
게리 네빌이 딩크치 속도를 그냥 잡는게 말이된다고? 바로 옆에있던것도아니고 뒤에있엇는데 아무리 컨디션이 어쩌고 드리블이 어쩌고해도 이건 아니지 이래도 보정없다함?심지어 게리네빌 공잡고 뛰면 못따라감 ㅋㅋㅋㅋㅋ 몸싸움 내가 밀림 ㅋㅋㅋㅋㅋ 보정도 정도껏해라.. 진짜.. 그리고 글 삭제해 ㅋㅋ 사진은 나한테있어 얼마든지 계속 올려줄게 ㅋㅋㅋ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