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eafc본가에 있는 리그단일케미는 왜 못가져 올까?rank0276 세오리카나7.7(월)조회 856비추천 0
잘하면 대장잡탕팀이 될까봐서 
안가져 오는걸까? 그것도 밸런스무너지는데 지대한공을 끼치는건지?
솔직히 케미가 국가 클럽 시즌 아이콘 아이콘 단일케미 강화케미 특성팀컬러 이것밖에 없어서 
좀 그럼..짜증난다.. 
리그단일 케미라도 있으면 좋은데 
아무래도 대장잡탕팀 되어서 밸런스 무너질까봐서 그러는것같은데 맞나?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