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안온라인 또 입틀막 시전하네[1]
1000 당신은승리자5.21(수)조회 731추천 1비추천 0

1000 당신은승리자5.21(수)조회 731추천 1비추천 0
애들을  바보로 만들어 놨네 ///////
3게임 연속  /////
상대는 뒤에 밀착 마크 하고///////
따라다니면서  뒤에서 공만 건드려 ///////
이것은 3경기 같은 사림이였거나 ///////
아님 같은 방식의 조작인거지
우리 애들은 공이 와도 제자리 점프만 쳐 하고 있으니
방향 전환 하는데  애들이 억지로 움직이네
미 항공모함이 더 빠르겠다 
제발 /////////망해라 ///////////
3게임 연속  /////
상대는 뒤에 밀착 마크 하고///////
따라다니면서  뒤에서 공만 건드려 ///////
이것은 3경기 같은 사림이였거나 ///////
아님 같은 방식의 조작인거지
우리 애들은 공이 와도 제자리 점프만 쳐 하고 있으니
방향 전환 하는데  애들이 억지로 움직이네
미 항공모함이 더 빠르겠다 
제발 /////////망해라 ///////////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