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자게 제발좀 부탁인데 이겜에 그냥 돈을쓰지마라니깐?rank095 Envy호나우두95.21(수)조회 650비추천 0
ㅋㅋㅋㅋ자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겜에 돈쓰면 패배자 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료로해 무료로 돈쓰지말고 뭐하러 돈쓰냐 이겜에 돈을써도 마찬가지인게임이야 스루패스?뭔 스루가 아무도없는 바로앞에다 톡 그게 스루패스래 ㅋㅋ골키퍼 처와서 공잡으랬더니 잡으란 공은 못잡어 갑자기 춤을춰 요리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너킥 골은 뭘해도 그냥 자동문 골이야 ㅋㅋㅋ노마크 슛은 뭘해도 나로호슛 어렵게 상대선수 앞옆 좌우 다있는 차는슛은 멋있는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서는 말할것도없고 공가진넘 근처선수는 안바껴 저멀리애로 수비하래 ㅋㅋㅋ수비는 그냥 자동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가 침투를 하든가 말든가 나몰라라 전술설정?개인설정?????ㅋㅋㅋㅋ그게 필요함?????그냥 뭔 선수를 쓰던 뭔 돈을쓰던 이겜은 그냥 망이야 돈을쓰지말어 ㅋㅋㅋㅋㅋㅋㅋㅋ상대 아이콘모먼5강은 내선수다 달리기 몸쌈 뭐든 다 이기는데 다음상대 3천억짜리애는 내가 못이겨 이런겜이야 ㅋ이게 ㅋㅋㅋㅋㅋㅋㅋ 언더스텐?ㅋㅋㅋㅋ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