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주발 선호 히든 왜있음?[1]rank0154 폴라5.21(수)조회 1,153비추천 1
없어도 그냥 약발로 차야 될거 주발로 다차는데ㅋㅋㅋㅋ아니 가끔 보면서 이자세로 차는게 더 힘들거 같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든다
0 1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