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점검시간 개 토악질나오네 ㅋㅋㅋㅋ[1]
395 KINGX발꾸락5.21(수)조회 756추천 0비추천 1

395 KINGX발꾸락5.21(수)조회 756추천 0비추천 1
개선 되는 거 1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같잖은 점검 개 오래하네 ㅋㅋㅋㅋㅋㅋ
점검을 저렇게 오래 하는데 유저들이 입 모아 말하는 '개선' 이라는 건 왜 안되는 걸까?? 지금 자유 게시판만 봐도 뭐가 문제인지 진짜 바보가 아닌 이상 알 텐데 ㅋㅋㅋ 
뭐가 문제인 걸까?? 진짜 너무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대표가 문제인 걸까?? 아님 엔지니어들이 무능한 걸까?? 아님 유저들이 말하고 불평 불만은 씹고 사기나 치자 돈만 벌면 된다라는 심보 일까??
제일 후자가 맞는 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도 삭제하려나 ㅋㅋㅋㅋ 복사 해 놓고 하루에 한번씩 올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정은 없습니다 소송 결과 보정 없음으로 '승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보니까 승소가 아니라 소송도 철회 된거더만 )
 
점검을 저렇게 오래 하는데 유저들이 입 모아 말하는 '개선' 이라는 건 왜 안되는 걸까?? 지금 자유 게시판만 봐도 뭐가 문제인지 진짜 바보가 아닌 이상 알 텐데 ㅋㅋㅋ 
뭐가 문제인 걸까?? 진짜 너무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대표가 문제인 걸까?? 아님 엔지니어들이 무능한 걸까?? 아님 유저들이 말하고 불평 불만은 씹고 사기나 치자 돈만 벌면 된다라는 심보 일까??
제일 후자가 맞는 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도 삭제하려나 ㅋㅋㅋㅋ 복사 해 놓고 하루에 한번씩 올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정은 없습니다 소송 결과 보정 없음으로 '승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보니까 승소가 아니라 소송도 철회 된거더만 )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