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진심 알면서도 방치 하는 회사 망해야 한다[1]rank0898 당신은승리자2.23(일)조회 507비추천 1
드리볼 중 상대가 붙기만 하면
공 소유가 넘어감
버티기 , 방향 전환 이런거 필요 없음
그냥 붙기만 하면 상대에게 공이 가 있음

충돌 하면 왜 우리 애들만 다 자빠짐?
상대는 무적임?

대각선 침투 패스는 
무조선 정면으로 보내는 왜???

대체 게임 이 따위로 관리 하는 이유가 뭐임?

0 1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