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심 알면서도 방치 하는 회사 망해야 한다[1]
898 당신은승리자2.23(일)조회 507추천 0비추천 1

898 당신은승리자2.23(일)조회 507추천 0비추천 1
드리볼 중 상대가 붙기만 하면
공 소유가 넘어감
버티기 , 방향 전환 이런거 필요 없음
그냥 붙기만 하면 상대에게 공이 가 있음
충돌 하면 왜 우리 애들만 다 자빠짐?
상대는 무적임?
대각선 침투 패스는 
무조선 정면으로 보내는 왜???
대체 게임 이 따위로 관리 하는 이유가 뭐임?
공 소유가 넘어감
버티기 , 방향 전환 이런거 필요 없음
그냥 붙기만 하면 상대에게 공이 가 있음
충돌 하면 왜 우리 애들만 다 자빠짐?
상대는 무적임?
대각선 침투 패스는 
무조선 정면으로 보내는 왜???
대체 게임 이 따위로 관리 하는 이유가 뭐임?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