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넥슨 진짜 게임 해봣음???[1]rank0389 득드기가나가신다2.23(일)조회 543비추천 1
게임 해봤음?? 손에 쥐난다 쥐나키컨이 안돼 애들 반응이 엄청 늦어 역동작 거의 뭐 하지 말란거야?슛은 또 왜 죄다 들어가 안들어갈것두 들어가구 수비는 죄다 바보맨들어 놓구진짜 안한다 안해 휴
0 1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