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식 신고합니다.[1]
507 니누귀니2.20(목)조회 438추천 0비추천 0
507 니누귀니2.20(목)조회 438추천 0비추천 0
이래서 대한민국 게임산업과 대한민국 네티즌이 발전을 못하나봅니다.조용히 게임 즐기는 한 명의 유저로서 이런 저질스러운 유저를 볼 때 마다 넥슨 측에서는 어떤 조치를 하는지 보고 싶네요.
이 정도 수준의 언어폭력이면, 가해자 또한 그에 상응하는 불편과 불쾌를 느낄 수 있는 제재가 가해져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늦은 밤 정말 실망스러운 유저분을 보고 넥슨의 조치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제가 잘못한 점이 하나도 없어, 모자이크 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오히려 봐주시면 좋겠네요. 많이 부끄러우실겁니다 실명이 없어서 아무렇지 않을 수 있겠지만.


이 정도 수준의 언어폭력이면, 가해자 또한 그에 상응하는 불편과 불쾌를 느낄 수 있는 제재가 가해져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늦은 밤 정말 실망스러운 유저분을 보고 넥슨의 조치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제가 잘못한 점이 하나도 없어, 모자이크 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오히려 봐주시면 좋겠네요. 많이 부끄러우실겁니다 실명이 없어서 아무렇지 않을 수 있겠지만.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