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쿼드 배틀 얼티메이트 난이도 평가[1]
1681 lll일본lll2.20(목)조회 612추천 0비추천 0

1681 lll일본lll2.20(목)조회 612추천 0비추천 0
그냥 지라고 만들어놓은 난이도임.
일단 체감은 각목에 패스 삑사리 엄청나고 AI한테 무한 세컨볼 감. 그리고 공중볼은 거의 못딴다고 보면 됨.
AI가 잘해서 진다는 느낌이 아니라 내 선수들 능력치를 대폭 깎아놓은 느낌임.
내가 찬 1:1 슈팅은 키퍼가 슈퍼세이브하거나 공중으로 처날리거나 골대 맞추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골 먹히는 것도 AI가 중앙돌파나 패스로 넣는 건 1도 없고 죄다 크로스 올리면 내 수비수들 수비 안하고 멍때리다가
헤딩이나 발리슛으로 먹히는게 대부분임.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우리가 공경하면서 보정 걸렸을 때 느낌과 똑같음.
결국 보정이란 시스템으로 난이도 조절을 한다는 거지 이래놓고 공경에 보정없다고 기만하는 그 기업...
일단 체감은 각목에 패스 삑사리 엄청나고 AI한테 무한 세컨볼 감. 그리고 공중볼은 거의 못딴다고 보면 됨.
AI가 잘해서 진다는 느낌이 아니라 내 선수들 능력치를 대폭 깎아놓은 느낌임.
내가 찬 1:1 슈팅은 키퍼가 슈퍼세이브하거나 공중으로 처날리거나 골대 맞추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골 먹히는 것도 AI가 중앙돌파나 패스로 넣는 건 1도 없고 죄다 크로스 올리면 내 수비수들 수비 안하고 멍때리다가
헤딩이나 발리슛으로 먹히는게 대부분임.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우리가 공경하면서 보정 걸렸을 때 느낌과 똑같음.
결국 보정이란 시스템으로 난이도 조절을 한다는 거지 이래놓고 공경에 보정없다고 기만하는 그 기업...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