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건 쓰레기임. 그냥. 공경이나 감모나 쓰레기rank0868 뱅시앙2.19(수)조회 588비추천 0
감모에 제로톱.. 무슨넘의 게임이 비상식에 기인해서
세상에 있지도 않는 전술 스쿼드가 감모에서 사용되는 전술이 되고
세상에 존재하지도 않는 물리력이 존재하여.. 루즈볼이 아니라 공이 너무 희어나가서 선수에게 이동해가고
태클 걸어 빼앗은 공 바로 따라와 빼앗는 경우도 즐비하고
태클 걸린 선수가 자빠져서 부상당한것처럼 주구장창 누워있고
패널티 박스 안에서 왠만한 몸싸움은 봐주다가 그냥 툭 하고 치는걸로 패널티킥 주어지고
3시방향 패스하는데 6시 방향으로 공이 나가질 않나
코너킥 올리고 헤딩슛 빠르게 하려고 D키 눌렀다가 상대편이 먼저 걷어찬 공
우리편 선수가 논스톱으로 발리슛을 관중석으로 차질 않나
그냥 이건 쓰레기임..
어찌보면 현 시대를 살고 있는 이미 살았던 축구선수들의 명성을 쓰레기로 만들고 있는게
피파4 넥슨 쓰레기들의 짓임.
2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