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축구를 진심 좋아해서 이겜을 하는데 망했따진심....[1]rank06029 안산토백이2.18(화)조회 554비추천 0
축구를 좋아해서 피파를 진심으로 오래한 유저인데 관리를안해서 게임이 완전 고인물된지 오래고 신규유저 잡는답시고 이상한 이벤트만하고 이러니 챔피언스.슈챔애들이 부캐들고와서 밑에있는유저들 양학만하고 프로 월클에 있는즐기는사람들은 스트레스받고 재미도못느끼고 그냥 현질유도만 주구장창하고있는게 이게임에 현실이다 진작에 끝내고 다음시즌으로 넘어갔어야되는게임인데넥슨이 붙잡고있으니 신규유저는 들어와도 게임을 즐길수가없는 현실이다무슨 프로 월클에 있는유저가 개인기로 양학하고 이게 말이되는게임인가?넥슨직원들도 게임을 해봤으면 이건 아니라는거 정도는 알텐데 뭔가 대책을 좀 세워야된다는생각이안드나?기존있던유저들 진심으로 피파를좋아하는 유저들좀 신경써줬음 좋겠다 
1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