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버그 고칠ㅇ때가 아닌거 같은데
145 망고유빈2.18(화)조회 431추천 0비추천 0

145 망고유빈2.18(화)조회 431추천 0비추천 0
아니 지금 버그고칠때냐? 시스템을 먼져 정상화를 해야 게임이 돌아가는데 버그만 고친다고 되는줄 아냐 넥슨직원 게임만들고 플레이를 직접안하냐? 어쩌면 AI들도 옵사인줄알고 멈췄는데 옵사가아닌 상황은 뭐냐? 테일러 심판도 어우야 이건좀할 상황아니냐 자기네들이 만든 AI도 속이는 넥슨 참 대단하다 섭종 못땡기나?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