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버그 고칠ㅇ때가 아닌거 같은데
145 망고유빈2.18(화)조회 376추천 0비추천 0

145 망고유빈2.18(화)조회 376추천 0비추천 0
버그 고칠시간 피파 시스템을 보세요 넥슨 직원들은 피파 만들기만하고 플레이는 안하나봐 어쩌면 AI들도 옵사인줄알고 멈추는데 옵사가 아닌게 말이되냐 그것보다 옵사도 아는데 손드는게 더빡치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