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 d압박 수비 사라짐rank074 코붕이오준영1.27(월)조회 964비추천 0
님들아 갑자기 d꾹 눌러도 압박 수비 안돼는데 이거 어케함?설정가서 초기화도 시켜보고 해봤는대 ㅜㅜㅜ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