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어이가 없네 진짜 욕이 절로 나온다rank01354 윌리엄안1.26(일)조회 571비추천 0
아니 이겜에 현질을 하는 이유???? 피규어 모으는 용도 그 이상 이하도 아님
마테우스   중거리 슛파워 140임 그러면 들어가는 궤적보면 와... 이런게 들어가야지 라는 말이 절로 나옴
방탄 키미히 8카 중거리 121임 근데 마테우스 궤적으로 중거리 상단에 꽂힘그거 보면 드는 생각은 개보정 그 이상 이하도  아님 진짜 토악질 나옴
중거리 121이면 그런 궤적으로 상단에 꽂히면 안되고 흐물흐물 거리면서 홈런쳐야 맞지 장난치나
진짜 선수 오버롤대로 똑바로 설정 안하나 이 겜은 
현질 왜하는데? 그냥 복귀유저 3조 임대 꾸려서 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다
1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