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운영진들아 일 안하냐?[5]rank0848 닷오다1.26(일)조회 825비추천 0
아니 저기요 운영자들인지 뭐시기인지 모르겠는데
인게임 심판 판정 왜이러나요??????
바로 뒤에서 태클을 쳐 갈기고 반칙 하나 안주는게 말이됨????
진짜 니들이 이따구로 쳐 일을 하니까 욕 먹는거야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이딴거 쳐 당하기만 하니까  열이 받지 않겠어???
니들같으면 열 안받겠냐??


제발 유저들 기만하지말고, 눈가리고 아웅하지말고 

유저들이 아다리 없이 버그없이 게임하고싶다는게 
그렇게 만드는게 어렵냐? 이따구로 운영하는게 말이된다고 생각해?


패키지들 그만 쳐 팔아먹고 인게임이나 개선해라 
패키지 만들시간에 인게임 버그 하나라도 더 고쳐




1 0
댓글 5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