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쓰레기 넥슨 정도껏 해라..@!
785 뱅시앙1.26(일)조회 701추천 0비추천 0

785 뱅시앙1.26(일)조회 701추천 0비추천 0
무슨 물속을 달리냐? 
선수들이.. 전판까지 와는 완전히 다른
행동... 뭐하자는짓이냐?
해도해도 너무한단 생각 안드냐?
실력이 없음 최초 프로그램으로 그냥 백업해둔거 돌려..
니들 실력없는거 다 아니까
이 쓰레기 들아..
선수들이.. 전판까지 와는 완전히 다른
행동... 뭐하자는짓이냐?
해도해도 너무한단 생각 안드냐?
실력이 없음 최초 프로그램으로 그냥 백업해둔거 돌려..
니들 실력없는거 다 아니까
이 쓰레기 들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