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쓰레기 아니랄까봐...
785 뱅시앙1.26(일)조회 622추천 0비추천 0

785 뱅시앙1.26(일)조회 622추천 0비추천 0
쓰레기 짓 좀 잘해...
정도껏 해야 속아주지..
이건 대놓고 코베고 있는데..
열 안받냐...
그래도 뭐 그렇게 코베어도 금붕어들 현질하니
열심히 코베고 있겠지..
쓰레기 넥슨 답게..
정도껏 해야 속아주지..
이건 대놓고 코베고 있는데..
열 안받냐...
그래도 뭐 그렇게 코베어도 금붕어들 현질하니
열심히 코베고 있겠지..
쓰레기 넥슨 답게..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