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내 선수만 유니폼 구별을 못하는건가? rank0591 T0Tb1.18(토)조회 359비추천 0
상대 수비 오픈 상태에서 쓰루패스를 입력했는데 왜 상대 팀 쪽으로 공을 차는지 이해가 안되네 그리고 게이지 올라가는거는 패스는 적용이 안되나? 왜 풀게이지 차징하고 패스를 넣는데 너무 약하게 나가는데 모든 패스를 zs로만 해야하나? w는 누르면 안되는건가?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