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195 멋있는날1.18(토)조회 424추천 0비추천 0

195 멋있는날1.18(토)조회 424추천 0비추천 0
700조랑 매칭 ㅋㅋㅋㅋㅋㅋㅋ 2존데? 왜 프3에서 ?
HOT+2 마르셀루한테 격수 다 따이질 않나 ㅋㅋㅋ 크로스 대비 센백 커서 잡아놨는데 커서 풀리고 왜 공 날아오는 쪽으로  튀어나가냐고 ㅋㅋ
LH 5카 펠레가 뭔 BWC 펠레냐? 보정 적당히 먹여야지 뭔 136 하피냐 보다 더 빨라 센백은 그냥 밀어버리고
힐투볼롤 치는거 개 뻔해서 키퍼 움직여도 왜 바등쪼마냥 서있냐? 라이브도 막는걸 왜 못막는데? 
HOT+2 마르셀루한테 격수 다 따이질 않나 ㅋㅋㅋ 크로스 대비 센백 커서 잡아놨는데 커서 풀리고 왜 공 날아오는 쪽으로  튀어나가냐고 ㅋㅋ
LH 5카 펠레가 뭔 BWC 펠레냐? 보정 적당히 먹여야지 뭔 136 하피냐 보다 더 빨라 센백은 그냥 밀어버리고
힐투볼롤 치는거 개 뻔해서 키퍼 움직여도 왜 바등쪼마냥 서있냐? 라이브도 막는걸 왜 못막는데?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