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만 잡으면 무슨 다들 안뛰냐[1]
1908 맨유는골프왕12.30(월)조회 729추천 0비추천 0

1908 맨유는골프왕12.30(월)조회 729추천 0비추천 0
공격수든 미드필더든 수비수든 공만 잡으면 치달도 안먹혀 달리지도 않아
루즈볼이 되었는데도 슬금슬금뛰어 e눌렀잖아 그럼 뛰라고
루즈볼이 되었는데도 슬금슬금뛰어 e눌렀잖아 그럼 뛰라고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