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30조미만은 겜하지말아라[1]
232 AF레쓰비12.29(일)조회 1,948추천 1비추천 1

232 AF레쓰비12.29(일)조회 1,948추천 1비추천 1
10조따리가 겜진다고 드립치고 나가는데 한심하게 왜사냐 ?꼽으면 현질하든가 강화를해서 뿔리든가 뭘해야지
10조따리로 진다고 그게 억울하냐?
보정으로 못이긴놈이 잘못이지 에휴



최근전적 1승3패 3판동안 욕했겟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조따리로 진다고 그게 억울하냐?
보정으로 못이긴놈이 잘못이지 에휴
최근전적 1승3패 3판동안 욕했겟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