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솔직히 30조미만은 겜하지말아라[1]rank0232 AF레쓰비12.29(일)조회 1,948비추천 1
10조따리가 겜진다고 드립치고 나가는데 한심하게 왜사냐 ?꼽으면 현질하든가 강화를해서 뿔리든가 뭘해야지
10조따리로 진다고 그게 억울하냐?

보정으로 못이긴놈이 잘못이지 에휴










최근전적 1승3패 3판동안 욕했겟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