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진 들은 인게임 상황을 알긴하는지?[1]
69 닷오다다다12.29(일)조회 395추천 0비추천 1

69 닷오다다다12.29(일)조회 395추천 0비추천 1
제발 인게임 버그 개선
아다리 골 그만 좀 쳐 나오게 하세요
이딴식으로 골 넣어도 기분 하나도 안좋음
당연히 아다리골만 먹히면 기분 안좋겠죠?
당연한거를 고쳐달라는데 안하는건 무슨 심보야?
아다리 골 그만 좀 쳐 나오게 하세요
이딴식으로 골 넣어도 기분 하나도 안좋음
당연히 아다리골만 먹히면 기분 안좋겠죠?
당연한거를 고쳐달라는데 안하는건 무슨 심보야?
댓글 1
0/200